허리 통증을 겪고 있다면 이러한 요령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7. 20. 13:18카테고리 없음


허리 통증을 겪고 있다면 이러한 요령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요통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당신의 삶을 심각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하게 하거나 당신이 필요한 운동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이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여러분이 나쁜 증상들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아프고 중하지만 허리 부상은 즉각적인 치료를 받는 경우가 드물다.


그들이 기다려야 하는 하루나 이틀 동안, 그러한 부상을 입은 많은 사람들은 어떤 위치에서든 편안해지는 것을 힘들어한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허리 부상을 당했을 때 가장 통증이 적은 휴식 자세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다.


이것은 등으로부터 그리고 다리를 통해 흐르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을 줄여준다.




여러분이 어떤 자세나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정확히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라.


여러분의 일과는 많은 반복적인 움직임이나 자세를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과 관절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 여러분이 하는 일이나 행동 방식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20분에서 30분마다 항상 자세를 바꾸고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자세로 바꾸십시오.




당신의 식단이 건강하고 영양가 있고 매일 8잔의 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적절한 식이요법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해주며, 요통 예방이 그 목록에 있다.


물 섭취량이 많을수록 등 근육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탈수증은 근육 경련 등에 실제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매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가 아프면 걱정하면 더 심해질 수 있다.


근육 경련을 일으키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열이 근육까지 이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허리 수술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으로 의사에게 추천될 수 있다.


수술은 다른 모든 선택이 실패했을 때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특정한 허리 질환은 실제로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어떤 것도 특정 유형의 부상이나 조건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3분의 2가 살면서 언젠가 등에 통증을 겪게 될 것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어떤 종류의 외상성 부상의 결과로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대개 요통을 일으키는 일련의 많은 사건들 중 하나의 작은 사건일 뿐이다.




모유 수유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새로운 엄마들을 위해, 소파 대신 의자에 앉아 수유하며 등을 돕는다.


모유 수유를 하기에 부적절한 위치를 선택하면 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뒤에 패드를 두고 앉아 있으면 도움이 될 것이다.




밤에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비록 등을 대고 자는 것이 그리 편하지 않을 수 있지만, 특히 몸 아래에 헤딩 패드를 놓는 것은 허리 통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위장을 숙이고 자는 것은 피하도록 하라.




열과 냉찜질을 번갈아 하여 등 아픈 부위를 덜어준다.


얼음은 훌륭한 진통제가 되며 염증에도 도움이 된다.


열은 근육의 이완을 도와줌으로써 작용하고 또한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치유에 도움을 준다.


열은 전기 담요, 온수욕탕, 난방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서 잠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운전대나 조수석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이 자동차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다루는 큰 이유다.


운전 중에는 자동차의 페달뿐만 아니라 운전대와 관련하여 좌석을 조정하도록 주의하십시오.


허리를 펴지 않고도 이것들에 닿을 수 있어야 한다.




요통 완화를 위한 좋은 팁의 관점에서, 유기농 요법을 위해 자연 식품 가게나 종합 매장을 방문해 보십시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품목들의 목록이 있지만, 몇몇 가게들은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는 다른 품목들을 판매한다.


점원에게 무엇이 도움이 될 지 조언을 구하라.




만약 요통이 당신의 삶을 살기 위한 고통으로 만든다면, 위의 몇 가지 팁을 사용하여 일을 순식간에 해결하십시오.


요통은 치료할 필요가 있는 심각한 문제들이다.